최종편집 : 2025-07-02 오후 03:32:54

종합행정정치출향인사회/복지/여성산업문경대학·교육문화/체육/관광사람들길 따라 맛 따라다문화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독자투고

직거래장터

자유게시판

결혼

부음

뉴스 > 뉴스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재경문경시향우회 임시총회 오는 9월 열기로

재경문경시향우회 고문단 회의

2017년 08월 02일(수) 09:57 [(주)문경사랑]

 

ⓒ (주)문경사랑

재경문경시향우회(회장 강성주)는 7월 24일 서울 염창동 골든서울호텔에서 확대 고문단회의를 가졌다.

이날 고문단회의에는 김안제, 윤성길, 김지훈, 박병재, 신상민, 황대홍, 김용균, 고성욱, 남찬순 고문 등 25명이 참석했으며, 특히 고윤환 문경시장과 노순하 문경시체육회 상임부회장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회의는 먼저 강성주 회장이 지난 6월 29일 같은 장소에서 열렸던 이사회 결과보고에 이어 임시총회(9월 중순) 개최 계획을 설명하고, 향우회의 발전방안 등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금년도 상반기를 넘긴 현재의 문경시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향우들의 고향 문경에 대한 지속적이고 애정어린 관심과 격려에 감사를 표시했다.

노순하 문경시체육회 상임부회장도 당면한 체육회 문제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해결을 위한 경과보고를 곁들여 참석한 고문들의 격려를 받았다.

고문들은 또 이어진 회의에서 재경향우회도 ‘체육회문제 해결’에 함께 노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특히 이날 회의에는 김영경 재경문경여고총동창회장이 홍일점으로 참석해 박수를 받았다.

강성주 회장은 이날 마무리 인사말을 통해 “아직 더위가 많이 남았습니다. 향우 여러분 건강한 모습으로 9월 중순 총회에서 만나 뵙기를 기대 합니다”라고 인사했다.

홈페이지관리자 기자  .
“주간문경을 읽으면 문경이 보인다.”
- Copyrights ⓒ(주)문경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문경사랑 기사목록  |  기사제공 : (주)문경사랑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고요산혈증: 몸속 ‘요산’이 보

흙과 붓의 이어짐

탕제와 환․산제의 약효차이

문경시 인사

문경시 7월 1일부터 시내버스

시내버스 이용 촘촘하게 배려를

Gen AI 시대(76): Ge

문경시가족센터 결혼이민여성 대상

문경미소 중동 식품유통업체와 오

문경시보건소 진드기 및 모기 매

창간사 - 연혁 - 조직도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구독신청 - 원격

 상호: (주)문경사랑 / 사업자등록번호: 511-81-13552 / 주소: 경상북도 문경시 점촌2길 38(점촌동) / 대표이사: 황진호 / 발행인 : 황진호 / 편집인: 황진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진호
제호: 인터넷주간문경 / 등록번호: 경북 아00151 / 종별: 인터넷신문 / 등록일 2010.10.28 / mail: imgnews@naver.com / Tel: 054-556-7700 / Fax : 054-556-9500
Copyright ⓒ (주)문경사랑.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