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2 오후 03:32:54

종합행정정치출향인사회/복지/여성산업문경대학·교육문화/체육/관광사람들길 따라 맛 따라다문화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독자투고

직거래장터

자유게시판

결혼

부음

뉴스 > 뉴스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새재포럼 정기총회 갖고 올해 운영 계획 논의

2016년 03월 31일(목) 10:01 [(주)문경사랑]

 

새재포럼(회장 여경목)은 3월 17일 서울 역삼동 레스토랑 파크루안에서 정기총회 및 인사회를 가졌다.

ⓒ (주)문경사랑

여경목 회장(<주>에스앤디 대표)을 비롯한 서창수(순천향대 교수)․이정근(솔트웨어 대표)․김정호(신한대 교수) 전임회장, 류장림(시공테크 대표)․신언동(우리은행 지점장)․김정숙(서정대 교수) 부회장, 이권(LegacyP&S 대표) 사무국장, 권영우(동원소텍 대표) 기업분과 위원장, 이종석(애니원여행사 대표) 청년 분과 위원장, 임성규(청담푸드빌 대표)․서경원(더난소프트 대표) 총무 등 30여명의 회원 참석했다.

이날 총회는 올해 첫 모임인 만큼 유지경성(有志竟成)의 해를 이루기 위해 올해의 전반적인 운영 계획에 대한 발표가 있었다.

이권 사무국장(LegacyP&S 대표)은 지난해 포럼 운영에 대한 결산 보고를 하고, 권갑하 감사가 감사보고를 했다.

이어 새재포럼 운영과 발전에 이바지 한 김정호․정연모․서창수 전임 회장과 이정근 역대회장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정호 전임회장은 “사람들에게 있어 인기 있는 모임이란 ‘자신이 얻을 것이 많은 모임’이라는 연구결과가 있는데 새재포럼 회원들의 꾸준한 높은 참석률만 보아도 얼마나 유익한 포럼인지 알 수 있는 좋은 모임”이라 전했고, 서창수 교수는 “‘참여 하고 싶은 모임이 좋은 모임’이라며 앞으로도 그런 모임이 되도록 서로 협력하자”고 말했다.

새재포럼은 기업분과 위원회의 모임을 더욱 활성화 시켜 Start up,벤처기업에게 더 많은 후원과 도움을 주도록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 (주)문경사랑

이날 오랜만에 이상두(우신벤처투자 대표) 회원과 임종두 (이슈투데이 대표) 회원이 참석해 인사를 나눴고, 권영우(동원소텍 대표) 회원은 새롭게 출시하는 공기청정기 개발이 막바지에 이르러 곧 출시 예정이며, 이성욱 (마인메디컬 대표원장) 회원은 자체적으로 화장품을 출시했으며 중국진출을 위한 화장품 개발 중 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한성대학교 국방과학대학원 고시성 교수가 신입회원으로 입회해 축하를 받았다.

고시성 교수는 문경종합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육사38기 출신으로 성균관대 행정학 석사, 한성대 정책학 박사를 전공했다. 육군본부 참모총장실 실무 담당을 했으며, 현 한성대학교 국방과학대학원 교수 와 대한민국 독립기념관 감사(대통령 임명)를 겸임하고 있다.

홈페이지관리자 기자  .
“주간문경을 읽으면 문경이 보인다.”
- Copyrights ⓒ(주)문경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문경사랑 기사목록  |  기사제공 : (주)문경사랑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제30회 환경의 날 기념식 개최

제4회 문경새재배 전국파크골프대

문경시의회 제285회 제1차 정

문경시 경북농식품대전 참가 지역

아리솔지역아동센터 아동들 조선통

문경시가족센터 ‘우리동네 아빠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문경시협의회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충혼탑에

문경시 재향군인회 충북 제천&#

문경시청육상단 조하림 선수 국제

창간사 - 연혁 - 조직도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구독신청 - 원격

 상호: (주)문경사랑 / 사업자등록번호: 511-81-13552 / 주소: 경상북도 문경시 점촌2길 38(점촌동) / 대표이사: 황진호 / 발행인 : 황진호 / 편집인: 황진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진호
제호: 인터넷주간문경 / 등록번호: 경북 아00151 / 종별: 인터넷신문 / 등록일 2010.10.28 / mail: imgnews@naver.com / Tel: 054-556-7700 / Fax : 054-556-9500
Copyright ⓒ (주)문경사랑.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함